공지사항

제목 덕천역 이즈 COUNTY 11월 분양.. 소형 특화 혁신설계로 ‘눈길’
관리자 2017-12-07 조회 597

- 덕천 최중심에서 만나는 전용 49~73㎡의 275세대 소형 아파트&오피스텔 -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혁신설계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부산 지역건설사 창비건설㈜이 부산 북구에 처음으로 아파트를 시공한다. 덕천 핵심 상권에 들어서는 ‘덕천역 이즈 COUNTY’는 소규모 가구가 날로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49~73㎡의 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 생활에 여유를 가져오는 실속형 평면설계 -
‘덕천역 이즈 COUNTY’는 다채로운 공간 구성이 가능한 실속 평면설계가 돋보이며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 해 보다 넓고 안락한 실사용을 보장한다. ㄷ자형 주방, 현관의 와이드 펜트리 등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도입하는 한편 전 타입 드레스룸 또는 대형 붙박이장이 제공된다.

‘덕천역 이즈 COUNTY’의 첨단 홈 IoT 시스템은 스마트한 생활을 돕는다. 가스 차단기, 가전제품, 난방 등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무인택배 보관 알림, 현관문 열림 감지, 원격 검침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 조명 시공으로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 교통과 교육, 생활 인프라까지 모두 누리다 -
입지의 프리미엄은 ‘덕천역 이즈 COUNTY’의 가치를 보다 높여 준다. 2∙3호선 환승역 덕천역과 3호선 숙등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남해고속도로, KTX 구포역, 김해공항이 인접해 부산은 물론 김해, 양산, 창원 등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덕천역 이즈 COUNTY’ 반경 1km 내에는 쇼핑, 문화, 상업시설이 집중되어 있어 실거주의 편리함을 더한다. 덕천동 젊음의 거리와 뉴코아아울렛, 덕천지하상가, 구포시장, 부민병원 등이 인접해 있다.
학군도 안정적이다. 덕성초, 덕천초, 덕천중, 낙동고 등 약 10개 내•외의 초•중•고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학생층 자녀를 둔 세대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덕천역 이즈 COUNTY’는 총 275세대 규모로 부산시 북구 덕천동 355-4번지에 들어선다. 이달 말 부산시 북구 금곡대로 28 굿윌치과병원 1층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